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시원스쿨랩

 

 

여러분 시원스쿨랩 사이트 에서 이벤트를 해요

 

https://youtu.be/O8gNcTsFRHk

 

사실 요즘 제가 토익 공부를 시작 햇습니다.

좀 있으면 마흔이 다되가는 이시점에,,,

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어요 ,

 

저희 아들도 시원스쿨어린이영어를 인강으로 하고 있는데요

복잡하지 않고 처음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시원스쿨이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저도 같이 듣는 답니다. 가격도 12개월에 11만원 인가?

교재비는 따로 였던것 같은데 .... 그래도 파닉스 부터 , 영문법 단어,, 말하기

1년간 초보 딱지를 제대로 뗄수있을것 같더라고요

이벤트를 하는데요 소문내면 선물을 받을수 잇다네요~~~~~~

 

 

시원스쿨랩 사이트로 들어가면 이렇게 뜹니다요  ~~!!!!

그리고 제가 왕초보 이기 때문에 , 어떤선생님 수업을 들으면 좋을

까 생각해서, 샘플 강의를 다 들어 보았는데 저는 그중에서

정상 선생님, 과 최서아 선생님이 가장 좋았습니다.

 

아주 쉽게 하나하나 설명 해주시는것 같았어요,

정상 선생님은 아주 유머가 좋으신것 같아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받을수 있을것 같고요~~

 

최서아 선생님도 밝은 미소로 친절하게 하나하나 잘 설명해

주시는것 같고요 !  예전에 시원스쿨 을 처음 접했을 때

이시원샘 강의를 듣고 , 영어에 좀더 다가가게 됐던것 같아요

 

보통 영어강의 하면 품사 뭐 전치사 수동태 `2235236%^%^33ㄱ

 

등등 말씀하시면서 , 정말 저같은 왕초보에게는 시작부터 지루하고

뭔 소린지 모르겠다 가 되거든요, 근데 시원샘은 아주 간단하게

정말 미국인이 쓰는 말을 알려주셔서 , 외우지도 않았는데

머리에 자동으로 입력이 되는것 같더라고요

 

그보다 생각해 보면 , '아 영어는 어려운게 아니구나'

라는걸 느끼게 된것 같아요 , 제가 요즘 토익을 한번 공부해

야 겠다, 생각하고 나서 토익 공부하는법 , 왕초보 토익

토익강의 인강 잘가르쳐주는 학원, 많이 검색을 해봤거든요

 

그렇게 검색하다가 공부의신 공신 아시죠 ??? 그분의 유튜브

채널을 보게 됐어요 , 그분이 영문법에 대해서 짧게 말씀하시는데

정말 신선했던게 시원샘하고 비슷했던것 같아요

 

결국 우리가 영어를 너무 어렵다고 생각해 버리니까,

일단 담을 쌓게 되는거고, 필요하지 않다면 , 과감히 포기하게

되는 영포자가 되는거같아요, 그런데 회사생활 하면서 또는

나의 꿈을 위해서 토익시험점수가 필요할 때는

정말 어쩔수 없이 우리가 공부를 하잖아요 ?

그럼 어렵다, 힘들다. 될까? 라는 생각부터 나는것 같아요

 

또 저는 이생각도 해봣어요 '아, 학교 다닐때 공부좀할껄'

왜 그렇게 놀았을까요 ㅋㅋㅋㅋㅋ 그냥 학교 다닐때

친구들하고 놀더라도 영어공부는 좀 해둘껄 . 이생각이 많이 나더라

고요 맨날 아들한테도 영어공부하라고 잔소리 하는데 ,,

얘도 아직 앤데 공부의 중요성을 알까 ,,, 모릅니다,,,

 

 

 

 이렇게 시원스쿨 랩 사이트 에 들어가면 바로 나와요 ~~

들어가셔서 이벤트 참여 하셔서 선물 받으세요 ~~

 

아 그리고 시원스쿨 어린이 영어는요

집에 a,b,c 정도만 배울수 있는 아이부터 초등, 어른까지 같이 볼 수 있어서 경제적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시원스쿨슈퍼키즈 라는 사이트 입니다

 

 

먼저 파닉스 입니다. 강의 한개에 a 그다음 강의는 b

이렇게 하나하나 강의가 진행됩니다.

유치원 부터 가능 하고요 실제로 저희 쌍둥이 아이들도 재미있고 쉽

게 배우고 있어요 강의가 길지도 않아서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습니다 , 하루에 한 강의씩 들어도 되고요 아이들에게 물어봐서

한개 더 들을까 ? 하면 더 듣겠다고도 합니다.

 

 

 

 

영문법 입니다

영문법도 처음부터 하나한 설명이 들어갑니다 저는 진짜 이해력이 없거든요

시원스쿨슈퍼키즈, 시원스쿨랩 인강은 초보에게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인강이든 오프라인이든 , 알아 들어야 공부가 되고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

않거든요, 그래야 좀 끝까지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영단어 입니다.

단어도 혼자서 외우려면 괜히 싫지 않습니까?

저만 그런가 저는 단어는 그렇게 외우는게 싫더라고요

그런데 단어도 이렇게 강의가 있으니까 저절로 외워지더라고요

또 , 어떤 상황에서 써야 적절한지도 설명을 잘 해 주셔서 ,

적극 추천해요 ~~~

 

말하기 2탄 입니다

말하기 1탄도 있어요 , 교재도 보기 쉽게 잘 되어 있습니다.

또 반복적으로 말하도록 강의 하시니까 좀더 훈련이 되는것 같더라고요 , 12개월에 한달에 1만원 정도로 여러가지 인강을 들으실수

있어요 몇달전에 수강한거라 지금 가격변동은 잘 모르겠지만 크게 다르지 않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이 시원스쿨슈퍼키즈 인강은 어린이 인강 이지만

초보자도 함께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자녀를 교육하기 위해서

수강하시게 되면 , 필요하면 함께 듣는것도 좋습니다.

 

 

수강하시고, 내강의실로 들어가면 , 이렇게

파닉스, 영단어, 영문법, 말하기 1탄 , 말하기 2탄,

5개의 인강이 있습니다.

왕초보에게 또는 어린이들에게, 유치원아이들, 연세가 있으신 분들

에게도 좋은 인강 인것 같아 추천합니다~~~

 

사실 오늘은 영어공부만 하려고 노트북을 켯는데, 이벤트 선물 받자

시원스쿨 슈퍼키즈 리뷰를 하게 됐네요 ,,늦은시각 치킨에 홀린것

은 아니라고 하고 싶네요, 선물 좋잖아요 , ㅋㅋㅋㅋ

 

공부라는게 참 때가 있다고 하셨던 어른들의 말씀을 조금만

귀기울였다면,  이렇게 마흔 다되가는 이시기에 후회를 하면서

한숨이 푹푹 나진 않았을 텐데요,

또 몰라요 한 1주일 하고 포기 할지,,,

그래요 한1주일 하고 포기해도 한건 한거니까 어디서든 단어한개는

알아 들을거 예요 ,, 긍정적인 마인드 아주 좋아요 마인드는 백점

이네요 ,,

 

그래도 자녀를 두신 분들이나, 어린이를 위한 영어인강을

찾고 계셨다면, 한번 살펴보시고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뭐 저야 뭔가 혜택을 받고 글을 쓴건 아니고요 순수하게

인강이 좋아서 추천하려고 쓰는거니까 오해는 하지 마시고용 ~~~!!!

 

필요하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됐길 바라고요,

다음에 시원스쿨랩 왕초보토익 리뷰도 하겠습니다

아 제발 작심삼일이 쭉 이어지길 바랍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

 

'상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세라민 엑소 (비타민 )  (13) 202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