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는 글

부크크 자가출판 (나도작가)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다시 시작해보려니 막막합니다~

남편이 군인이다보니 이곳 저곳 떠돌고 

올해는 대전이네요 작년까지만해도 해운대에서 8개월을 지냈었죠 🤣

 

블로그 관리하는것도 다까먹었어요~~~~~

그래도 그동안 아이넷 키우면서 틈틈히 공부도 하고,

일도 하면서 , 글도 썼답니다. 

 

요즘 참 세상이 좋아졌어요 . 

자가출판 하는방법도 너무 쉽고 간편하고요!

돈들이지 않고 작가가 되는법~ 너무 쉽습니다. 

부크크 에서 책을 내는 방법인데요 

 

일단 부크크를 네이버검색창에서 치고요! 

회원가입을 한후,

종이책, 전자책을 정하시면 되요!

둘다 낼수 있으니~ 유튜브 보시면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답니다. 

 

글을 써놓으신것이 있다면,

부크크에 양식이 있어요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본인이 쓴글을

pdf 파일로 보내기만 하면 . 부크크에서 승인을 해줍니다. 

까다롭지 않아서 승인하면 2~3일정도 걸리는데요

수정해야되는 부분을 이메일로 보내주기 때문에 

 

잘모르시겠다면, 부크크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되요! 

저도 아이에 대해 또 주부로써 생활에대해 그동안 써온

시가 있었어요~! 승인요청이 되어서 책으로 나왔답니다~

아마 주부라면, 30대 40대 맘이라면, 너무나도 공감할 내용이 

있습니다.! 제목을 선물이라고 했는데요,

 

주위에 아이를 키우는 분들에게 선물로 드리면, 

위로가 되는 책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책의 내용이 웃기기도 하고, 약간 뭉클 하기도 합니다. 

사람이 위로받는 방법을 다양한데요,

 

나와 비슷한 상황에 있는 사람이 

내가 겪은 비슷한 이야기를 한다면,

그것만으로도 위로를 받는것 같아요, 

관심 있으시면, 구입하셔서, 읽어보시고,

또 책을 선물하셔도 받는분도 좋을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소통도 환영합니다. ^^

인스타그램 : 100star2515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 

[네아이맘(영어,심리)] [오후 3:48] https://www.bookk.co.kr/book/view/172902

 

선물

40대를 바라보는 네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가 아이를 바라보고 세상을 바라보는 것을 시로 표현해 봤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위로 받지 못했던 일들이 이 책을 통해서 위로 받길 바랍니다.

www.bookk.co.kr

 

'내가 쓰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쓰기 판단  (4) 2020.03.13
글쓰기 ( 냉정한 )  (6) 2020.03.10
글쓰기 ( 구멍)  (1) 2020.03.10
글쓰기 주부만화(꼴찌)  (3) 2020.03.10
글쓰기 (미세먼지가 나아)  (12) 2020.03.09